본문 바로가기
최저가 구매(쇼핑)

TEMU 테무? 이거 뭐야? ㅎㅎ

by WebHack 2023. 9. 3.

유튜브를 보다가 기계식 키보드를 3,950원에 판다고 광고해서 혹시나 해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왠걸..
13,000원 이상을 사야 무료배송이 가능하네요.. ^^;
그래서 앱 리뷰 댓글에 이런 항의글이 엄청 있네요 ㅎㅎㅎ
뭐 전 제 아이가 지금 쓰고 있는 키보드 너무 후지다고 기계식 한번 쓰고 싶다고 해서
이때다 해서 그냥 구매 했습니다.
나머지 9,000원은 장패드를 구매 했습니다.
사기 사이트 인건 아닌거 같고요 ㅎ
(그냥 중국 쇼핑몰 사이트 인듯 싶네요. 한국 보다는 다른나라에서 유명한듯)
(저는 알리익스프레스 다이아 등급 입니다.)
 

배송 예상 시간은 9월 8일~16일인데요.
9월 16일 이후 배송된 경우 48시간 이내에 ₩6,5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테스트로 한번 사봤는데 기다려 보면 될듯 ㅎㅎ
 
대충 물건들 보니까 같은 물건인데 가격은 알리보다는 조금 비싼거 같아요. 

(제품 종류도 알리 보다는 없음) 

서비스 보증은 알리익스프레스 보다 좋은듯
뭐.. 저렇게 써있지만 가격 조정 안 해줄수도 있긴함 ㅎㅎ
알리는 15일 이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