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저가 구매(쇼핑)

IMOU 청소기 똥 냄새 청소 기록

by WebHack 2024. 5. 8.

저는 광고가 없는 블로그..
ㅎ 어쩌다 보니 이렇게 운영하네요 ㅎㅎ
제 블로그즌 계속 광고 없음!!

뭐 이런게 중요한게 아니죠
님들 검색해서 왔는데
사진고 없고 ^^;

죄송 함다!
사진 안? 못? 안 찍었습니다
저 똥손이니 글자만 보셔도 이해 하실꺼에요
(이 글 아무도 안 볼껀데 혼자 떠들고 있는듯 ㅠㅠ)

결론
스테이션 밑에 나사 5개를 풀고 투명 캡을 제거 한다
스테이션(여기 명칭 이지만 간단하게 로봇청소기 충전해주는거) 청소

ㅇ 더욱 더 상세(제가 한 방법)

1. 스테이션을 전원 분리 후 싱크대로 가세요
2. 스테이션 안에 먼지 필터 제거
3. 스테이션 밑 나사 5개 분해 후 탈거
(터프 하신분은 안해도 됨)
4. 구조가 매우 간단하니 2~3번 하심 이해 하실 수 있음
(밑에 아크릴괴 위에 먼지 모이곳과 연결 부위 - 그냥 그냥~~~ 그냥 긴 파이프 1개임)
5. 위 파이프애 물티슈 막 넣고 청소하기
(여기서 현명한분은 기계 가져가서 윗 구멍에 물청소 하세요)

이상 위에꺼 반대로 조립!!
(물 청소만 하시면 분해 안해도 됨)
끝!

저는 왕 똥손이니 아무나 다 하실 수 았음
단 진짜 깨끗이 하고 싶음 물청소 하세요
저는 다음에는 물청소임
그나저나 중국산 IMOU 진짜 잘 만들었네요
물청소까지 할 줄...

(진짜 이거 스테이션 뚜껑 열고 위에서 먼지 필터 봉투 제거 후 구멍에 호스 연결해서 물만으로 청소 가능한 제품 입니다)

ㅡㅡ 가격도 미첬고 제품 성능도 미쳤는데 청소도 미쳤음

끝까지 읽으 분 팁
먼지가 많이 있으면 저처럼 간단 분해하고 찌꺼기 분해 후
물 청소 하세요 ㅋㅋ 진득한 먼지는 믈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