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080801 [강추]연신내 엉터리집(제가 완전 당골이죠 ㅋ)

by WebHack 2009. 3. 30.
원래는 생고기 전문점이나 전 소곱창/ 육사시미/ 육회를 먹으러 가죠 ㅋ
완전 맛나요!!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


주소 :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정확한 주소를 모르겠어영 T.T 엉터리집 018-244-8004 특별히 휴대폰 번호를 드립니다 ㅍ 인터넷 블러그 보고 가셨다고 하세요 ^^ 2008년 10월에 결혼한 부부 추천으로 왔다고 말씀하세요 ㅍ 잘해주실꺼에요 ^^

밑에 글은 제 와이프 블러그에서 퍼 왔어여 ㅋㅋ

--------------------------------------------------------------------------------------------------------

육사시미와 육회를 좋아하는 저 쥔장은....

마장동은 너무멀어...

연신내를 둘러보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소고기집을 찾았습니다...

 

엉터리집 가게 입구모습입니다.

 

국내산 육우로 저렴한 가격에 맛또한 좋습니다..

 

이날은 사람이 좀 있더군요...

 

첫번째로 주문한 육회...보기만해도 군침이....

 

기본 밑반찬입니다...이 콩나물무침...

사장님이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는것이 아주 맛있드랬어요..

 

이 상황에서 소주가 빠질순없죠!!ㅋㅋ

 

드뎌 기다리던 육사시미 등장....

 

먹음직 스러운게 저의 입안을 간지럽히더라구여..

 

이 때깔좋은모습... 캬~~~

 

육사시미를 찍어먹는 양념장 또한 아주 맛입습니다..

 

이날 육사시미 2접시 비우고 왔습니다..ㅋㅋ

 

뜨아~~~~~땡긴다...

 

촬영을 뽑참고 제동생이 후딱 집어가더군여...ㅡㅡ;;

 

오늘도 쥔장은 못참고..육사시미에 소주한잔 기울이려 가렵니다...ㅎㅎ

맛       : ★★★★★(육사시미 중에서는 따봉입니다. 마장동 보다 좋습니다. 종로시장에 있는 곳 보다 맛 납니다)
서비스 : ★★★★(친절하시나 사람이 많을 때는 정신이 없죠 ^^;)
가격    : ★★★★★(전 가격도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
풍경    : ★★★(뭐 연신내가 그렇죠 ^^;;)
주차    : ★(주차 1대는 가능한데 주차는 거의 불가능 하다고 생각됨 그냥 주의에 아무곳에 주차하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