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저가 구매(쇼핑)

에어팟 프로(약 18만원)

by WebHack 2021. 11. 26.

https://www.amazon.com/gp/product/B09JQMJHXY

 

Amazon.com: New Apple AirPods Pro : Electronics

AirPods Pro (updated MPNs)

www.amazon.com

지금 159달러에 판매 하고 있네요

주소를 해외로 하시면 구매가 안 되나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서 배송대행지 미국 설정 후 하면 재고 있습니다.

최신제품 입니다. 맥세이프 지원하고요

정확한 제품명은 MLWK3AM/A 입니다.

 

저는 트레블월렛을 이용해서 10% 할인 받아서 143.10달러에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환율이 올라서 약 18만원에 구입을 했네요 ㅎㅎ

중고도 20만원이 넘는데 아주 싸게 구입 완료.

그리고 직구 했다고 해서 AS 안되는거 아닙니다.

애플은 월드워런티여서 한국에서도 수리 가능 합니다.

 

또한 아마존에서 구입시 애플케어플러스까지 같이 구입하면

2년 안에 교체 받을때 한국꺼로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현재 애플케어플러스도 할인하니 꼭 같이 구매 하세요

한국에서 45000원인데 지금 21.75달러 10% 할인 받으면 19.58달러 입니다.

완전 개이득!!

 

아참 애플케어플러스가 같이 구매 안된다면 체크 할께 있는데

Account&Lists > Manage content and devices > 상단 Preferences 선택 > Country/Region Settings를 미국으로 설정

그럼 깔끔하게 애플케어플러스도 구입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