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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구매(쇼핑)

어이없는 11번가 제품 취소에 대한 대응

by WebHack 2022. 11. 23.

6하 원칙은 "what 무엇을", "why 왜", "when 언제", "how 어떻게", "where 어디서", "who 누가"로 

영국의 시에서 유래되었으며 논리적인 글쓰기의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NH20PJ005가 필요해서 2022년 11월 2일에 즉시할인을 통해서 11번가에 제가 140,9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때만 해도 판매자는 11월 20일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사이트에 있어서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11월 6일 혹시나 해서 11월 20일에 배송 가능하냐고 물어 봤습니다

답변이 11월 20일에 출발 정상이여서 기다렸습니다.

 

11월 22일되서 11번가 접속해서 보니 제품이 12월 22일 발송으로 변경 되어 있길래 다시 판매자에게 문의 했습니다

이 글은 답변이 없고 핸드폰 문자로 가격 잘못 올려서 취소 한다고 문자가 오더군요.. ㅎㅎ

그 후 제품의 상태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11번가 상담을 했습니다

저 내용이 상담 내용 입니다.

즉시할인은 11번가에서는 책임 안 지고요.

그냥 고스란히 모두 소비자 책임 입니다.

판매자는 "품절 취소 진행 된 판매자의 경우 신용 평점 패널티 적용되며 신용 평점이 하락될 경우 광고 후순위 노출 등 제재를 별도로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ㅎ

 

그리고 더 황당한건 제가 제일 마지막에 "잘 모르겠습니다" 라고 하니까 상담사는 그냥 나가버림 ㅎㅎ

지금까지 채팅 상담하면서 먼저 나가는 상담사는 처음 보네요 ㅎㅎ소비자 보호는 1도 없는 11번가.. 황당 하네요.

 

이 판매자는 제가 구매한 제품을 지금도 11번가에서 다른 링크로 판매 하고 있는데(가격 올려서)그러면 보통 판매자가 가격 조금 손해 보고 물건 보내주게 해주도록 오픈마켓에서 대응해주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판매자는 XIAOMIHOME

https://shop.11st.co.kr/stores/631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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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shop.11st.co.kr

입니다. 2022년 11월 30일에 확인 해보니 제가 구매한 물건 링크가 삭제되고

다른 링크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사라졌습니다.

 

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안 생겼으면 좋겠습니다.